티스토리 뷰

스트라이덱스 센시티브 패드가 각질에 미치는 영향은?!


 

 

 

안녕하세요! 언제나 직접 경험하고 구매한 것들만 리뷰하는 꿀팁아지트입니다. 이번에는 오랜만에 제품 리뷰를 다시 준비해보았는데요. 오늘 제가 가져온 제품은 바로 스트라이덱스 센시티브 패드 입니다!  많은 분들께서도 그러셧을 것 같은데..해당 제품을 제가 알게 된 것은 유튜브 알고리즘 덕분이었답니다.

 

 

이제 점점 나이가 들게 되면서 피부를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면서 유튜브에 종종 피부와 관련한 검색어를 쳤었는데 어느 날 어떤 동영상에서 피부가 엄청 좋으신 분이 완전 추천하는 아이템으로써 이 제품을 말씀하시더라고요!! 귀가 얇은 저는 바로 인터넷으로 이 제품을 조금 더 찾아보고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저와 같은 과정을 거쳤을 여러분들을 위하여! 바로 이 제품에 대한 리뷰를 정말 가감없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가시죠

초록색 센시티브

1. 제품의 특징과 구매 가격


 

 

 

먼저 스트라이덱스 센시티브 패드의 목적과 특징을 알아볼게요. 해당 제품은 여드름 나시는 분들이나 각질 제거, 피지 제거를 원하시는 분들이 주로 구매하시는 제품인데요. 그 이유는! 이 제품에 들어있는 "살리실릭애씨드"라는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면서 우리 피부에 있는 각질들을 제거해줌으로써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해주는 효과를 가졌기 때문이라고 해요. 그 밖에도 알로에 베라라는 성분을 같이 함유해서 보습효과에도 좋다고 하는데..

 

*참고로 한 달 사용자로써 말씀드릴게요. 알로에 부분은 안읽으셔도 될 껏 같아요..^^

 

이 밖에도 물 / 버지니아 풍년화추출물/암모늄자일렌설포네이트 / 암모늄라우릴설페이트 / 디엠디엠하이단토인 / 소듐하이드록사이드 등등의 성분이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화해 어플리케이션을 찾아보니 살균 보존제인 "디엠디엠하이단토인"이나 향료라는 두 가지 주의 성분만을 제외하고는 성분상으로는 참 건강한 제품 같았어요.

세 종류의 스트라이덱스(쿠팡선생님 캡쳐)

이 제품의 종류는 세 가지가 있는데요. 세 가지의 차이는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이 들어있는 퍼센티지에 따라 다릅니다. 가장 강력한건 2%의 빨강이고요 파란색은 1%이고 초록색은 0.5%인데요. 해당 성분은 고농도일수록 피부 자극이 심하단 경고를 인터넷상에서 너무 많이 봐서 쫄보인 저는 초록색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정보도 함께 말씀드리자면, 저는 55매입 짜리를 6900원에 구입했어요. (2019년 11월 기준)

 

2. 주의 사항


 

 

 

다음은 주의사항입니다. 저도 구매하면서 제일 많이 찾아본 건데요! 제품 상에는 아이들이 못 만지게 하고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에 알러지 있으면 조심하라는 내용만 나와있더라고요.

 

주의사항

그런데, 제 경우에는 따로 알러지같은 것을 겪어본 적도 없고, 피부 또한 남들과 비슷하거나 그 이상으로 민감하지 않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제가 구매한 제품인 초록색은 0.5%인데도 바르고 난 직후에는 쪼금 따끔따끔한 게 있었어요!

 

제가 그렇게 민감한 피부는 아닌 편이고 해당 제품이 가장 약한 0.5%인데도 그러는 걸 보면 파랑색이나 빨간색은 정말 주의해야 할 것 같아요.

 

제품에 적혀진 Directions를 보시면 처음에는 한 번씩만 바르다가 익숙해지면 하루에 2~3번 발라도 된단 식으로 적혀져 있는데요. 절대 그러시면 안 될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인터넷 후기들을 찾아보면 해당 성분이 각질만 제거하는게 아니라 피부장벽도 없애버려서 병원가고 고생했단 내용들이 많았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일주일에 두 세번만 사용했고요..

 

다시 한 번 강조드리지만, 생각보다 정말 쎈 제품인만큼 초록색 제품이더라도  매일 사용하시기보다는 격일 이상으로 텀을 주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실제 한 달 사용 후기


저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화장은 스킨 한번 손에 쓰악 하고 로션 한번 탁탁 바르고 자러 가는 남자였는데요! 특히 용액으로 된 제품들은 화장솜에 때려부어서 양 조절 잘 하지 못할 때가 많았고요.. 하지만 이 제품은 우선적으로 패드 형식으로 이미 묻혀서 나온다는게 좋았어요.

맘 편한 패드~!

그렇다면 효과면에서는 어땠을까요? 후기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제 피부의 경우에 블랙헤드를 없애려고 찾아보신 분이라면 이 제품은 아닌 것 같아요..아마도 이 점은 아마 살리실릭에씨드 성분의 비율이 낮아서 같습니다. 파란색이나 빨간색 제품의 후기를 보면  효과가 확실하다는 글이 대부분이었거든요.

 

하지만 여드름이 올라오는 측면에서는 저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제 경우에는 여드름 제거와 완화에 있어서 해당 제품의 도움을 참 많이 받았거든요. 저는 보통 일주일에 한 두번 정도씩 대왕 여드름님이 등장하셨거든요? 근데 이 제품을 세안 후 바르고나서부터는 여드름이 한 달동안 등장하지 않았어요

 

사실 여드름이라는게 각질이나 피지가 분출되지 못해서 나타나는 걸 수도 있다는 측면에서 본다면 피지, 각질 제거에 특화된 제품이라고 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퍼센티지가 낮은 제품이라서그런지 제가 실제로 와닿았다는 점은 여드름이 새로 올라오지 않았다는 것 뿐이긴 했었어요!

 

하지만 저는 이것에 충분히 만족했어요. 파란색이나 빨간색을 쓴다면 더 드라마틱한 결과를 얻겠지만 그 만큼 위험할 수도 있고 가끔씩 올라오던 여드름이 없어진 것만으로도 저는 정말 좋았거든요

 

이에 따른 저의 총점은! ★☆, 3.5점이었습니다! 센시티브였는데 가끔 따끔따끔해서 불안해서 자주 사용하지 않았는데도 여드름이 안올라왔기 때문에 더높은점수를 생각했지만 자주 사용하면 위험할 수도 있다는 생각에서 조금 점수를 낮췄어요. 그렇지만 주기에 맞게 조심히만 사용한다면 효과 좋은 제품이라는 결론과 함께 오늘의 스트라이덱스 제품 리뷰는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관련 글 읽어보기

2022.07.26 - [생활 꿀팁/운동 , 건강 꿀팁] - 사각턱 보톡스 시술 주의사항! 첫 날 직후 식사 먹을 때

 

사각턱 보톡스 시술 주의사항! 첫 날 직후 식사 먹을 때

사각턱 보톡스를 맞았다면 주의해야할 것들 오늘 꿀팁 아지트에서는 사각턱 보톡스를 주제로 해당 시술을 맞은 초기의 주의사항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찾아서 들어오신 분들이라

honeytipagit.tistory.com

2022.06.18 - [제품 정보 꿀팁/생활제품 리뷰] - 지루성 두피염 때문에 구매한 시크릿플랜트 티트리 오일 100

 

지루성 두피염 때문에 구매한 시크릿플랜트 티트리 오일 100

내 돈 주고 내맘대로 써보자! 티트리오일편 안녕하세요! 꿀팁아지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화장품 이야기를 한 번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티트리오일입니다! 사실 구매한 지

honeytipagit.tistory.com

2021.11.03 - [생활 꿀팁/운동 , 건강 꿀팁] - 레티놀 크림 부작용과 효과

 

레티놀 크림 부작용과 효과

레티놀 크림은 과연 마법의 약일까? 이번 시간에는 레티놀 크림을 통해 피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피부 관리에 있어서 베스트는 직접 피부과를 방문해서 시술을 받는 것이라는 것쯤

honeytipagit.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