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찮았던 안경 김서림! 이 아이템이면 될까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직접 구매하고 경험한 것만을 골라 리뷰하는 꿀팁 아지트입니다! 오랜만에 제품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의 제가 리뷰해볼 제품은 안경클리너입니다. 하지만 제가 이번에 소개할 것은 단순히 안경을 잘 보이는 데에만 사용하는 안경 클리너가 아닙니다!! 오늘의 주제는 좀 더 특수한 상황에서 빛을 발할 수 있는 안경 클리너인데요.

 

 

겨울이 되거나, 라면을 먹을 때, 내 몸의 온도가 높을 때 선글라스나 안경을 껴보셨나요? 분명히 잘 보이려고 끼고 있는 안경 혹은 선글라스인데 갑자기 서려버린 김 때문에 당황해본 기억 있으신가요?

 

저는 열이 참 많은 편이에요. 그 말은 즉, 안경을 끼면 어느새 안경이 김으로 꽉 차 앞이 보이지 않는 고통을 받아야한다는 것인데요 ㅠㅠ 그랬던 저였기에 너무나 충동적으로 김서림 방지 루이 안경클리너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그렇게 구매했던 이 제품에 대한 리뷰를 진행보도록 하려고 하는데요. 저 또한 안경 김서림으로 고통받다가 해당 제품을 구매했던 만큼, 최대한 생생한 후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구매처


제가 구매한 곳은 자전거 용품을 판매하는 스마트스토어였는데요. 아무래도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은 자전거용 고글을 사용하시고 그 과정에서 땀 나는 운동을 하면서 고글을 쓰시니깐 김이 많이 서리시는 것 같아요.

 

아무튼 그런 중요한 용도로도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생각에 믿어도 되겠다는 생각을 하고 무료이벤트 중이었기에 1개만 딱 구매를 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1회 사용으로 8~12시간이 지속되며 200회 이상 사용 가능하며 이에 따라 평균적으로 6개월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홍보하고 있었어요. 가격은 1개 6,000원이었고요 배송료 무료 이벤트가 없을 경우, 배송료는 2,500원이었습니다. 다음은 바로 1주일 사용 후기를 남길게요.

 

루이 김서림 방지 안경 클리너 후기


먼저 장점을 먼저 말씀드릴게요. 정말 김이 안서린답니다. 테스트를 위해 제가 직접 후~하고 뜨거운 바람을 불어봤는데요. 김이 서렸다가 5초도 안되서 다시 김서림이 다 사라져버렸어요. 저는 닦은 상태에서 컴퓨터 작업을 할 때에 블루스크린 방지 안경을 끼는데요. 한시간 정도 연속해서 사용하는 편인데, 김이 따로 서리지는 않았습니다.

 

다음은 단점입니다. 루이 안경클리너로 닦아도..먼지나 손자국 같은 것들은 조금씩 남아 있어요. 김서림은 없지만 이 안경으로 계속 앞을 보아야 하는데, 안경을 닦은 부분에 손떼와 같이 자국이 조오금씩 조오금씩 남아있어서 할 수 없이 반복해서 닦은 경우가 많았습니다.

 

보통 안경닦이로 닦으면 깔끔하게 닦이는데, 루이클리너를 쓰면 수막이라고 해야될까요? 뭔가 자국이 남아서 신경쓰이다보니 계속 닦게 되네요 원래 하루에 작업할 때 한번씩 닦아서 6개월정도는 써야지! 이 생각했는데 한 시간에도 4번씩 닦다보니 금방 김서림 방지효과도 없어질 것 같다는 걱정이 들었습니다.

 

김서림방지라는 제품의 주목적에는 정말 좋았지만 깨끗하게 닦아낸다는 점에서는 마이너스 점수를 주게 되었어요.

이에 따른 저의 총점은 ★★  즉, 3점입니다! 김서림 방지라는 기능면에서 너무 좋았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주려고 했는데 안경닦이로써 깨끗히 닦이는 측면에서는 마이너스 점수가 있어서 선정한 점수였어요. 하지만 김서림방지를 생각하면 정말 가성비가 좋은 제품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