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운펌 대신 사용할 수 있는 다슈 다운 스틱왁스


안녕하세요!! 꿀팁 아지트입니다! 제가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얼마 안됬을 때, 올렸던 리뷰 중의 하나는 바로 다운펌 없이 머리 내리기 라는 주제로 매직모히칸이라는 제품이었는데요!

 

제가 이 제품리뷰에서도 적었듯이, 동양인의 머리는 선천적인..인종적인 특징에 의거한 것인만큼 타고나신 분들이 아니라면 화학적인 성분을 사용하는 다운펌을 해서 아예 모발의 뿌리를 꺾지 않는 이상은 어떤 방법을 사용하셔도 높은 효과를 누리기는 어려운 것 같아요 ..!

 

저는 저 글에서 차선적인 대안으로써 옆머리 내리는 기구와 왁스, 스프레이, 그리고 드라이기를 활용한 방법을 말씀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왁스가 바닥이 나서 새로 구매하고 현재까지도 사용하고 있는 스틱왁스에 대한 리뷰를 한번 해볼까 해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제품명과 가격


제가 구매한 제품은 다슈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다슈 포맨 울트라 매트 다운 스틱왁스 라는 제품이에요. 저는 이 제품을 인터넷을 통해 구매를 했는데요! 이번에는 네이버페이를 이용해서 구매를 한 것이 아니라 위매프를 통해 구매를 했었는데,

현재 인터넷 최저가를 찾아보면 7,330원에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되는 것으로 나오고 있어요.

스틱왁스

 

 

제품 구매의 이유


제가 사용하던 왁스가 아닌,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것은 이전 왁스를 사용해도 머리카락이 떡지기만 하고 옆머리를 내려주는 효과는 거의 없는 채로 떡진 하나의 덩어리가 다같이 보기싫게 옆으로 뜬 상태를 유지하는 일이 반복되서 였어요 ㅠㅠ

 

스틱왁스의 존재에 대해서는 옆머리 내리기 위한 왁스를 검색하던 도중에 스틱왁스가 효과가 좋다는 얘기를 듣고 찾다가

왁스로 유명한 다슈 브랜드의 다운 스틱왁스를 알게 되어서였습니다!

스틱!

이 제품의 특징이라면, 위의 사진과 같이 손에 왁스를 묻히지 않아도 내부에 색연필같이 돌리면 왁스가 올라오고, 이 왁스를 아래쪽 방향으로 쓱쓱 발라주면 된다는 점이었어요. 이미 티스토리 리뷰를 바탕으로 옆머리를 내리기 위해서는 옆머리의 모발의 뿌리를 꺾어줘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스틱왁스를 통해 옆머리 구석구석을 비벼줌으로써 모발의 뿌리까지 왁스를 묻혀주고,  매직모히칸으로 눌러서 뿌리를 꺾은 뒤 ! 스프레이로 고정시켜주면 되겠다는 완벽한 계산까지 마친 저였기에 결제를 눌렀답니다 !

 

기존의 왁스는 젤 형태가 아닌 약간 고체형이었기에 손가락으로 퍼서 발르더라도 깊숙히 잘 안먹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이 제품에 더욱 기대를 하게 되었기도 하고요!

 

실제 사용 후기


그렇다면 실제 후기를 이제 들려드릴 시간인 것 같아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효과가 있는 것은 확실하지만, 제품 설명대로 단독으로의 사용은 비추천한다! 입니다.

완성상태

위 사진은 위에 설명한대로 제가 계획한 대로 했을 때의 옆머리 상태인데요! 스틱왁스에 스프레이에 드라이기까지 거쳤기에 어느정도 확실히 옆머리가 꺾이긴 했습니다!

 

하지만 이거는 단독으로 사용한 것이 아닌, 여러 제품들의 합작의 결과인데요! 스틱왁스만을 단독으로, 그것도 제품 구매시 설명 사이트에서 보았던 데로 쓱쓱 발랐을 때에는 사실 보통 왁스를 바르는 것만 못하단 느낌이 들었어요. 제품 설명시에는 많이 바르면 분명히 떡지니깐 주의해달라고 나와있었는데요. 정말 사정없이 문지르지 않으면 머리는 금새 떠버립니다 ㅜ

 

제가 쓰는 방법은 그렇기에 사정없이 문지른 뒤, 가는 빗을 통해서 떡짐을 없애준 다음에 스프레이를 뿌리는 것인데요! 쓰면서도 사실 이정도면 단독적인 측면에서는 보통왁스랑 차이는 별로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개인차는 있으며 보통 왁스랑 비슷하다고 하더라도 손에 묻힐 일이 없다는 점에서는 만족스러웠던 제품이었어요.

 

다만 제 케이스에는 단독으로써 스틱왁스에 대한 효과는 크지 못했다는 말씀을 마지막으로 드리면서 이번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글도 읽어보기

2022.07.15 - [생활 꿀팁/할인, 혜택, 돈 관련 꿀팁] - 이제는 갚즈아의 시대? 가즈아의 유래와 금리인상

 

이제는 갚즈아의 시대? 가즈아의 유래와 금리인상

갚즈아의 시대 : 경제 침체의 본격적인 시작? 오늘 꿀팁아지트에서는 경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을 자주 하지 않으시는 분이라고 하더라도 "가즈아"라는 말은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

honeytipagit.tistory.com

2022.07.10 - [생활 꿀팁/운동 , 건강 꿀팁] - 유산균과 변비에 대한 진실, 섭취 방법

 

유산균과 변비에 대한 진실, 섭취 방법

유산균 섭취는 변비 해결에 도움이 될까? 안녕하세요, 꿀팁 아지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산균 섭취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건강 보조제 및 관련 상품 시장에서도 스테디셀러

honeytipagit.tistory.com

2021.06.14 - [생활 꿀팁/이슈, 상식 꿀팁] - 말티즈 분양 가격 평균적으로는 얼마일까요?

 

말티즈 분양 가격 평균적으로는 얼마일까요?

말티즈 분양을 고민 중이라면 이번 시간에는 말티즈 강아지의 분양을 희망하시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한 정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사실 어떤 행동을 하기 위해서 가장 현실적으로 중요

honeytipagit.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