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리단길 방문 시 주차는 여기에 하세요!


 

 

안녕하세요!! 꿀팁 아지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번과 마찬가지로 주차장과 관련된 정보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한번 가져보려고 해요! 제 생각으로는 아예 이러한 주차장 관련 정보들을 시리즈 느낌으로 해서 업로드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그 두번째 시간으로 석촌호수나 송리단길, 잠실역 인근의 주차장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해당 지역을 이용할 때 애용하고 있는 주차장은 바로  "송파 여성 문화회관" 주차장인데요. 오늘 글에서는 이 주차장의 요금 정보를 비롯해서, 실제 주차 공간은 어떻게 생겼는지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가시죠.

 

좋은 위치조건!!

송파 여성문화회관의 가격 및 위치


 

 

송파 여성문화회관의 경우 10분당 300원, 즉 한 시간에 1800원이라는 저렴한 요금을 책정하고 있어요.정말 많은 주차장들을 보았을 때 한시간에 3천원 미만이면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렇기에 1800원인 가격은 정말 합리적이에요.

 

거기에 운영도 24시간으로 하고 있고요

 

참고로 밤이 되면 송파여성문화회관은 문을 닫아버리는데요! 걱정하지마세요. 주차장은 24시간 운영 중이므로 옆 길로 돌아서 내려가시면 됩니다! 저는 귀찮아서 차 없길래 그냥 출차로로 들어가서 차 뺐어요 밤에..

 

하지만 제가 송파 여성문화회관을 이용하는 주된 이유는 단순히 가격 때문이 아니에요. 송파여성문화회관은 쌀 뿐 아니라, 위치적으로도 송리단길 및 석촌호수를 방문하기에 너무나 좋답니다.

지도

위의 지도를 보시면 파란색 A표시가 되어 있는 부분이 바로 송파여성문화회관의 위치입니다. 저기 주차하고 횡단보도만 한번 건너시면 바로 송리단길에 도착하는데요! 여기에 석촌호수를 가고싶으면 걸어서 5분 ~ 7분 정도만 앞으로 쭉 가시면 됩니다. 이 정도 거리면 사실 잠실역까지는 오버..라고 생각을 하지만 석촌호수까지는 정말 충분합니다. 가는 길이 좁거나 위험한 것도 아니고 송리단길 따라서 쭉 가시면 금방 석촌호수라서요!

 

주차공간 실제 모습


여기에 한 가지 이유가 또 !! 있는데요. 바로 제게 있어서는 가장 중요한 주차 공간입니다!!! 처음 네비게이션의 안내를 따라 주차장으로 내려갈 때는 조금 긴장이 됬었는데 주차장 공간을 보니 정말 넓더라고요!  마치 백화점 주차장이나 마트 주차장 같이 넓은 공간으로 잘 되어 있어서 너무나 편리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넓직 ! 출처 : 아이파킹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주차공간까지 넓고 충분한 송파 여성문화회관인데요! 주말에도 자주 갔었는데 만차였던 적은 거의 없었던 만큼 참 좋은 주차장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상으로 제가 경험해본 주차장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 시내 곳곳 방문할 때마다 이런 리뷰를 남겨볼게요!!

 

다른글도 읽어보기

2022.07.15 - [생활 꿀팁/할인, 혜택, 돈 관련 꿀팁] - 이제는 갚즈아의 시대? 가즈아의 유래와 금리인상

 

이제는 갚즈아의 시대? 가즈아의 유래와 금리인상

갚즈아의 시대 : 경제 침체의 본격적인 시작? 오늘 꿀팁아지트에서는 경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을 자주 하지 않으시는 분이라고 하더라도 "가즈아"라는 말은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

honeytipagit.tistory.com

2022.07.10 - [생활 꿀팁/운동 , 건강 꿀팁] - 유산균과 변비에 대한 진실, 섭취 방법

 

유산균과 변비에 대한 진실, 섭취 방법

유산균 섭취는 변비 해결에 도움이 될까? 안녕하세요, 꿀팁 아지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산균 섭취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건강 보조제 및 관련 상품 시장에서도 스테디셀러

honeytipagit.tistory.com

2021.06.14 - [생활 꿀팁/이슈, 상식 꿀팁] - 말티즈 분양 가격 평균적으로는 얼마일까요?

 

말티즈 분양 가격 평균적으로는 얼마일까요?

말티즈 분양을 고민 중이라면 이번 시간에는 말티즈 강아지의 분양을 희망하시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한 정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사실 어떤 행동을 하기 위해서 가장 현실적으로 중요

honeytipagit.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