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빵 종류는 몇 가지일까?


이번 시간에는 요즈음 계속 이슈가 되고 있는 포켓몬빵을 주제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요즘 포켓몬빵에 들어있는 포켓몬 스티커가 계속 관심을 받고 있다는 사실은 잘 아실 것 같은데요! 그런데, 스티커가 아닌 빵 자체에 대해서도 혹시 여러분은 잘 알고 계신가요?

 

이번 시간에는 스티커보다는 조금 더 빵에 집중해보려고 합니다. 포켓몬빵은 맛이 몇 개일까요? 그리고 각각 빵은 무엇이 다를까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포켓몬빵의 종류

총 몇 가지?


먼저, 포켓몬빵의 종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포켓몬빵에 들어가는 스티커의 경우에는 그 종류가 무려 159가지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포켓몬 자체가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큼 그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스티커 또한 개수가 많을 수 밖에 없겠죠.

포켓몬빵 종류

그렇다면 그 스티커가 담겨 있는 빵은 어떨까요? 바로 말씀드릴게요. 포켓몬빵의 경우에는 그 맛의 종류가 총 7가지나 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께서는 초코맛의 고오스빵이나 핫소스맛의 파이리빵은 어렵지 않게 목격하셨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생각보다 많은 빵들이 존재하고 있는데요. 

 

초코 종류인 초코롤과 초코케익 뿐 아니라 치즈케익과 핫소스빵, 그리고 카스타드빵과 꼬부기빵, 마지막으로는 딸기크림빵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장 인기 많은 빵과 맛있는 빵


그렇다면 이렇게 다양한 빵 종류들 중! 가장 맛있는 빵과 인기 많은 빵은 무엇일까요? 사실 맛이라는 측면에서는 명확하게 말씀드리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에요. 다 같은 종류의 빵이 아니라 아예 종류가 다른 빵이기에 취향에 따라서 호불호는 확 갈릴 수 있기 때문인데요.

초코롤빵

그렇지만, 일반적인 평가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가장 맛있다는 말을 듣는 빵들은 확실히 눈에 띄는 편입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입니다. 보통 이런 종류의 캐릭터빵의 경우 스티커가 메인이 되고 빵 자체의 맛은 평균 이하인 경우가 정말 잦은데요. 하지만 로켓단 초코롤의 경우 딱딱하고 싸구려맛의 초코맛이 나는 것이 아닌, 정말 맛있는 부드러운 초코빵 맛이라고 해요.

불닭소스?

두번째로 눈에 띄는 빵은 바로 파이리빵인데요. 일각에서는 이 빵에 불닭 소스를 사용했다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는데, 막상 먹어보신 분들에 따르면 실제로는 그 정도는 아니고 그냥 매콤한 피자빵 정도를 생각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걱정하고 먹었다가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더욱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빵이라고 하네요.

 

인기있는 빵은?

그렇다면 이 중에서 실제로 수치 상 인기있는 빵은 무엇일까요? 삼립 측의 발표에 따르면, 초코롤빵의 판매 비중이 전체 중 무려 40%에 이른다고 해요. 역시 맛있는 빵은 소비자들이 바로 알아보는 법인 것 같은데요. 초코롤빵은 촉촉한 식감의 빵 때문에 인기가 정말 높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매출 데이터에 따르면 파이리빵과 함께 피카츄가 등장하는 치즈케익도 높은 비중의 매출을 차지한다고 합니다!

 

다른 재밌는 글 읽어보기

2022.03.24 - [제품 정보 꿀팁/생활제품 리뷰] - 빡포션 후기 - 실제 운동 효과는? 구매처와 가격

 

빡포션 후기 - 실제 운동 효과는? 구매처와 가격

빡포션, 과연 부스터 역할을 해줄까? 이번 시간에는 유튜버 김계란씨가 광고하는 걸로 유명한 스포츠 제품이죠, 빡포션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헬스 부스터, 혹은 피로회복

honeytipagit.tistory.com

2022.03.07 - [생활 꿀팁] - 향수 뿌리는 방법

 

향수 뿌리는 방법

향수 뿌리는 법 이번 시간에는 향수 뿌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순서를 가져보려고 합니다. 사실 좋은 향기는 좋은 에티튜드이기도 하지만 한 인물을 누가에게 각인 시키는데 더 강력한 효능

honeytipagit.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