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 월드몰에서 즐기는 스페인 식당 


반응형

이번 시간에는 잠실 롯데 월드몰 식당가에 위치한 스페인클럽이라는 스페인식 식당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엄청난 규모의 잠실 롯데몰에는 그만큼 다양한 음식들이 존재하고 있는데요. 당연히 한식이나 일반적인 서양식 혹은 일식 등의 레스토랑도 있지만, 멕시칸 푸드나 스페인 푸드같이 이색적인 요리를 다루는 식당들도 많이 들어와 있더라고요.

스페인클럽의 에스트렐라 담

오늘은 그 다양한 식당 중에서도 스페인을 테마로 다양한 스페인 요리들과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에스트렐라 담 맥주까지 즐길 수 있는 스페인클럽에 대한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롯데몰에서 술을?! 스페인 클럽


사실, 한동안 롯데몰과 같은 대형 쇼핑몰에서 주류를 판다는 것은 쉽게 목격하기 힘든 일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몰은 주로 가족들의 공간이다보니 그런 것이었을까요? 하지만 최근 들어서는 점차 쇼핑몰에 입점한 식당들에서도 다양한 주류 메뉴들을 제공하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저희 또한 이러한 이유에서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특산 맥주라고 할 수 있는 에스트렐라 담을 판다는 광고 배너에 이끌려 이 곳 스페인클럽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스페인클럽 식당 내부

롯데월드몰 6층 식당가에 위치한 스페인클럽은 생각보다 구석에 위치하고 있어서 롯데몰을 많이 방문한 분들도 이 곳에 대해 잘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으신 것 같은데요. 저희 같은 경우에도 사실 예전에도 스페인 요리가 먹고 싶어서 찾아봤다가, 네이버 지도를 통해서 우연히 발견해서 이 곳의 존재를 인지하게 되었거든요.

 

사실, 당시에 인터넷으로 찾아봤을 때에는 평이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라서 넘겼던 곳이 이 곳 스페인 클럽이었어요. 그런데 시중에서는 잘 안파는 맥주인 에스뜨레야 담 을 파는 곳이길래 여자친구가 가고 싶어해서 방문을 해보았던 것이죠. 예전에는 롯데몰이나 백화점에서는 술을 안파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아니더라구요!!

 

추천메뉴와 단점


스페인클럽에 대한 나쁜 평이 꽤나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방문을 했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여기 진짜 맛있었어요!! 스페인 요리 하면 하몽이나 이베리코를 많이 얘기하시는데요. 저는 스페인 여행을 갔을 때도 느낀 거지만 빠에야가 진짜 너무 맛있었거든요???

메뉴 추천

그런데 여기 스페인클럽 빠에야는 현지에서 먹었던 요리와 진짜 비슷한 맛이 나서 좋았어요. 두번째로 좋았던 건, 팟 요리였는데요.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시즌 추천 메뉴라고 나와 있어서 또 도전을 했었어요. 예전에 프랑스 분들이 운영하는 식당에서 저런 요리를 먹었다가 정말 후회를 많이 했었는데  또 도전을 한 것인데, 다행히 이건 무난무난하더라구요. 

팟 요리

다만 단점은 가격이에요. 여기 가격이 꽤나 사악하답니다.. 어쩌면 절대적인 맛의 퀄러티에 대한 불만족보다는 가격이라는 하나의 조건을 고려했을 때 그 가격 대비 음식에 대한 만족도는 높지 않을 수 있어서 그렇게 부정적인 평가들이 많았던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가격 자체는 꽤나 부담스러웠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페인클럽


그래도, 쇼핑몰에서 이렇게 시원한 맥주에 맛있는 요리를 먹으니깐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정리하자면 가격대는 꽤나 부담스러운 레스토랑임이 분명하지만, 잠실 롯데 월드몰이라는 위치적인 특성을 생각했을 때, 그리고 스페인 요리라는 이색적인 테마와 에스트렐라 담과 같은 희소성 있는 맥주를 즐기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보면 그렇게 나쁘지만은 않은 식당! 스페인 클럽이었습니다.

추천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