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트에 최적화된 각도 조절 벤치 프레스 BM-200


안녕하세요 ! 꿀팁 아지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가 최근에 구매하게 된 새로운 각도 조절 벤치 프레스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사실, 저는 예전에 이미 벤치 프레스를 구매해서 사용했었어요. 하지만, 아무래도 너무 저렴한 제품을 구매해서 그런지 조금은 조잡한 부분이 있더라고요.

 

이에 따라서, 홈트레이닝 동호회? 까페에서 추천하는 다양한 제품들 중, "가성비"에 초점을 맞춰서 검색을 하다 발견한 바투스포츠의 BM-200을 선택하고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얼마 전에 그 제품이 도착을 했는데요!!! 오늘은, 이번에 새로 구매한 저 BM-200 제품에 대한 리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아래에서 보시죠!!

 

 

 

장점 1 : 목근육과 머리를 쉬게해주는 구조!!!


지난번 제품도 좋았지만, 문제는 바로 사이즈였었는데요. 제가 사용했던 제품과 마찬가지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벤치들의 경우 상체 부분과 하체부분이 대부분 두 개의 파트로 나눠져있었어요. 그래야만 한 부분을 접음으로써 각도 조절이 가능하니까요!

 

지난번 제품의 경우, 상체 부분이라고 할까요? 허리와 머리를 받칠 수 있는 윗 파트의 길이가 550mm라고 나와있었어요. 그렇기에 제가 이번에 제품을 살 때 가장 중점을 두고 알아본 것은 윗 파트의 길이가 550mm보다 최소 15~20mm는 더 긴 제품을 찾는 것이었답니다.

길이

바투스포츠의 BM-200은 길이면에서 상체 부분이 73cm이라고 나와있었는데요. 지난 제품을 썼을 때 "한 10cm만 더 길면 편했을 텐데.."라고 생각했던만큼, 저 정도 길이라면 충분히 목을 받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거기에, 추가 악세사리라고 해서 만약 저 길이가 모자를 경우 목받침을 접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괜찮을 것이라는 판단이 들었답니다.

 

아래 사진은 못받침을 붙였을 때의 모습인데요. 저러면 정말 100% 머리가 편안할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답니다.

못받침의 설치

그렇다면 이러한 저의 사전적 판단 말고 실제 결과는 어땠을까요?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헬스클럽에서 쓰는 벤치들처럼 목이 편안했고 잘 골랐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장점 2 :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가격대


제가 처음 제품을 구매했을 때도 유심히 봤던 것 중의 하나는 가격이었고, 두번째 제품인 이 제품을 구매했을 때도 역시 가격을 중요시 봤었잖아요? 그 이유 중의 하나는 바로 홈트레이닝을 하는 이유 때문이었어요. 사실, 저희 동네에 위치한 헬스장의 경우, 가격대에 비해서 사람은 많고 그렇기에 하고 싶은 운동을 하려면 기다려야 한다는 점에서 가성비가 좋지 못하다는 생각 때문에 홈트를 하기로 마음 먹은 것도 큰데요. 이것이 큰 이유인데 굳이 비싼 제품을 구매해서 홈트를 할 필요는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만, 각도조절이 가능하고 상체의 길이가 충분한 벤치 프레스 의자들은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이라 고민이었어요. 하지만 BM-200은 그 가격대가 싼 편이면서도 제가 원하는 요소들을 다 갖추었기에 선택을 결심하게 되었답니다.

구매가격

 

단점 : 각도 조절시 이음새에 신경써야 합니다. + 흔들흔들


하지만..!! 가성비 제품인만큼 엄청난 퀄러티를 보장해주는 것은 아니겠죠? 저는 퀄러티 면에서 단점을 느꼈는데요. 먼저 처음 단점은 각도 조절을 할 때에 이음새를 꼭 확인하고 신경을 써줘야한다는 점입니다. 실제 제가 구매한 제품의 사진을 보면서 함께 이야기 해보도록 할게요.

 

위험하죠

제가 구매한 벤치는 이런 식으로 상부 부위의 각도를 조절하는 제품인데요. 제가 하자있는 제품을 받은 것인지 아니면 대부분이 다 원래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각도를 조절하기 위해 저 이음새를 움직이면 처음에는 저렇게 너무 위치가 잘 안 맞아요.

 

접합이 잘 되어있는지 체크를 하지 않고 저 상태에서 무게가 있는 아령을 들고 확 기댔다가는 쿵 내려 앉는 대형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 앉기 전에 꼭 체크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저 상태에서 이음새 부분에 힘을 줘서 제대로 아래에 가운데 즈음에 위치하게 한 후에 확인을 하고 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체크

잘못하다간 정말 큰일날 수 있으니 조심해주셔야 겠죠!! 또한, 안정감이 헬스장용 벤치들에 비해서 확실한 편은 절대 아니니 이 또한 주의를 해주셔야 하고요!!

 

이상으로 오늘은 제가 구매했던 BM-200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보았는데요. 가성비 제품인만큼 확실히 안전에 있어서는 운동을 하기 전마다 확인을 해주셔야 한다는 리스크가 있는 제품인 것은 확실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점검을 한 상태에서 운동을 한다면 충분히 값어치 이상을 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다른글도 읽어보기

2022.07.15 - [생활 꿀팁/할인, 혜택, 돈 관련 꿀팁] - 이제는 갚즈아의 시대? 가즈아의 유래와 금리인상

 

이제는 갚즈아의 시대? 가즈아의 유래와 금리인상

갚즈아의 시대 : 경제 침체의 본격적인 시작? 오늘 꿀팁아지트에서는 경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을 자주 하지 않으시는 분이라고 하더라도 "가즈아"라는 말은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

honeytipagit.tistory.com

2022.07.10 - [생활 꿀팁/운동 , 건강 꿀팁] - 유산균과 변비에 대한 진실, 섭취 방법

 

유산균과 변비에 대한 진실, 섭취 방법

유산균 섭취는 변비 해결에 도움이 될까? 안녕하세요, 꿀팁 아지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산균 섭취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건강 보조제 및 관련 상품 시장에서도 스테디셀러

honeytipagit.tistory.com

2021.06.14 - [생활 꿀팁/이슈, 상식 꿀팁] - 말티즈 분양 가격 평균적으로는 얼마일까요?

 

말티즈 분양 가격 평균적으로는 얼마일까요?

말티즈 분양을 고민 중이라면 이번 시간에는 말티즈 강아지의 분양을 희망하시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한 정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사실 어떤 행동을 하기 위해서 가장 현실적으로 중요

honeytipagit.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