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복한 집돌이를 위한 필수품인 스탠드형 거치대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아지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가 정말 요즘과 같은 집콕 시대에서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 이야기를 한번 해보려고 해요!! 그것은 바로 스탠드형 핸드폰 및 태블릿 거치대입니다.

 

여러분은 혹시 집에서 쉬는 날 어떻게 시간을 보내시나요? 많은 분들이 요즘에는 넷플릭스나 유튜브 같은 매체를 활용해서 영화를 보고, 영상을 보며 시간을 보내실 것 같은데요. 스마트 티비가 있으신 분이라면 별 문제 없이 편하게 시청을 하시겠지만 제 경우는 티비도 옛날 꺼고 침대와 컴퓨터 모니터도 위치가 대각선이라서 보다보면 목이 아프더라구요.

직접 구매한 핸드폰 거치대

그렇게 해서 저는 침대에서 보기 위한 핸드폰 거치대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제가 구매한 이 스탠드형 거치대에 대해 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선택 이유와 가격


 

 

 

가장 먼저, 제품 선택의 이유와 가격 이야기부터 해볼께요! 저는 이 제품말고도 기존에 침대에 클립형으로 사용하는 핸드폰 거치대를 가지고 있었어요. 다만 그 제품은 고정력이 너무 약해서 핸드폰이 아닌 태블릿은 절대 거치가 불가능하고 핸드폰의 경우도 조금이라도 손을 대면 자세가 삐뚫어져서  하나 새로 사야겠다고 마음을 먹게 된 것인데요!

 

 

스탠드형 거치대의 경우에는 태블릿까지도 안정적으로 거치를 해주기에 딱 제가 필요한 제품 형태라고 생각을 했고, 그 중에서 제일 판매량이 높은 걸로 구매를 하게 된 것이에요!

핸드폰 거치대 길이

참고로 제가 구매했을 때의 가격은 2만원이었답니다.

 

제품의 장점


 

 

 

그렇다면 지금부터는 스탠드형 스마트폰 거치대의 장단점 얘기를 해볼게요 먼저 장점부터 갈게요. 스탠드형 거치대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안정성인 것 같아요. 아예 바닥부터 지지하는 부분이 있기에 클립형 같은 거에 비해 뚝 떨어지거나 할 걱정은 덜 수 있거든요!

 

꽤나 큰 거치대의 길이

각도의 활용성 또한 참 마음에 들었어요. 거치대를 쭉 편 모습의 경우 웬만한 남자 키 정도는 될 정도로 꽤 긴 편인데요. 저기에 각도 조절이 2단으로 가능하기에 원하는 높이를 맞추기가 참 쉬웠어요. 이에 따라 침대 뿐 아니라, 때로는 반신욕을 하면서도  너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죠!

반신욕에도 가능합니다

 

단점 이야기 시간!


다음 스탠드형 거치대의 단점 얘기를 해야겠죠??? 첫번째는 안정성입니다. 방금 위에서 장점이라고 안정성을 말했는데 단점으로 안정성이 나와서 당황스럽쥬..??? 하지만 제가 장점에서 언급한 안정성은 거치대 자체의 안정성이에요.

불안불안

한편, 단점으로써의 안정성은 바로 거치된 상태에서 조작 할 때의 스탠드의 흔들림 때문에 언급을 한 것인데요. 이 거치대는 태블릿 급 정도까지의 무게는 정말 잘 지탱해요. 다만, 무게중심까지 잡아주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잠깐 터치를 위해 조작을 하면 되게 많이 흔들리더라구요. 다만 클립형에 비할 바는 못 되기에 전 나름 만족 중입니다.

회전각의 한계

두번째는 회전각의 한계입니다. 이 스탠드형 거치대의 경우 볼 형태를 통해 내가 거치한 기기의 각도를 조절할 수는 있어요. 문제는 그 회전각에 명확한 한계가 존재한다는 점이에요. 검정 부분에 걸려버리거든요. 그렇기에 100% 정면으로 시청을 하기 위해서는 거치대와 나 자신을 일직선에 두어야 해요. 약간 대각선의 욕조 같은 구조에서는 불가능하단 소리이죠!

 

이상으로 두 달 정도 사용해본 핸드폰 스탠드형 거치대의 제가 느낀 장단점을 솔직하게 말해보았는데요! 분명 단점이 존재하는 스탠드임에도 불구하고 저는 정말 편리하게 집 곳곳에서 사용 중이랍니다.

 

다른 제품 리뷰 읽어보기

2022.06.16 - [제품 정보 꿀팁/생활제품 리뷰] - 전동칫솔 오클린 Xpro 필립스 소닉케어와 비교 리뷰

 

전동칫솔 오클린 Xpro 필립스 소닉케어와 비교 리뷰

내돈주고 내맘대로 리뷰한다!전동칫솔 오클린 Xpro 안녕하세요! 꿀팁아지트입니다. 오늘은 아주 따끈따끈하게! 제가 어제 구매한 전동칫솔 오클린의 Xpro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여러분은

honeytipagit.tistory.com

2022.06.03 - [제품 정보 꿀팁/생활제품 리뷰] - 입벌림방지밴드 테이프 코 비염에 좋을까? 코로잠 사용 리뷰

 

입벌림방지밴드 테이프 코 비염에 좋을까? 코로잠 사용 리뷰

멈출 수 없다면 막아라! 입 벌림 방지 테이프 구매 리뷰! 안녕하세요, 꿀팁 아지트입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티비에 나오는 신문물!! 같은 걸 보면 어떻게 하시는 편인가요?? 저 같은 경우에는 지

honeytipagit.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