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켓컬리에서 먹는 매드포갈릭 스노잉 피자!


안녕하세요 ! 언제나 직접 구매한 제품만 리뷰하는 꿀팁 아지트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다시한번 식품 리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마켓컬리에서 얼마 전부터 출시하기 시작한 매드포갈릭의 갈릭스노잉피자입니다!!

 

갈릭스노잉피자

다양한 온라인 마켓 중에서 제가 이용하는 곳은 마켓컬리인데요. 고기나 생선, 과일 같은 것은 어차피 잘 이용하지 않는 입장인만큼  제 선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건 신속성이었기 때문이에요. 마켓컬리는 주문 건에 대해서 밤 11시 이전에 결제완료 상태가 되기만 하면 바로 다음날 새벽에 집 앞에 도착하는 놀라운 시스템을 갖춰서 너무 좋아요.

 

마켓컬리와 매드포갈릭이 콜라보를 했다는 것은 아래 사진과 같은 광고를 통해 이미 인지를 하긴 했었는데요.

컬리마크가 뙇

냉동피자하면 편의점에서 파는 피자를 생각해서 선뜻 구매할 생각이 들지 않게 되더라고요. 특히나 제품 설명에 나와있는 모양을 보면 정말 편의점에서 팔고 전자레인지를 돌리면 나오는 냉동피자의 비쥬얼이었기 때문에 꺼려졌어요..

흠..

매드포갈릭의 갈릭스노잉피자는 정말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메뉴이지만요. 제가 생각했을 때 저 피자의 핵심은 바삭바삭한 마늘플레이크과 뜨끈한 새우라고 생각했는데, 집에서 냉동피자를 먹으면 그 맛이 안 살꺼라고 생각을 했어요. 또한 적혀진 제품 특징을 보면 "매장에서 먹는 맛과 유사하게 구현하여"라고 적힌 부분도 걸렸어요..

 

하지만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생긴 직후에 위의 생각들은 한순간에 사라져버렸어요 ㅎㅎㅎ 이미 에어프라이어로 남기고 냉장고에 넣어뒀던 피자를 돌려먹어본 뒤로 에어프라이어 신도가 되어있던 상황이기에 고민없이 갈릭스노잉피자를 주문하였어요!!!

 

과연 갈릭스노잉피자의 맛은 비슷할까?


그렇다면, 갈릭스노잉피자는 진짜 매장에서 먹는 피자와 비슷한 맛을 구현하고 있었을까요? 저는 제품이 도착하자마자 아침부터 저는 바로 에어프라이어에 갈릭스노잉피자를 넣고 160도에서 3분간 조리하였는데, 아래 도우부분이 좀 덜 되서

3분30초로 했어요. (처음 한 조각은 4분으로 했는데 제 에어프라이어의 경우에는 타버렸어요..ㅠㅠ)

 

아래 사진이 바로 그 결과물입니다.

비주얼은 사실 매장에서 먹는 갈릭 스노잉피자에 덤빌 수가 없는 비주얼이었는데요. 맛은 어땠을까요? 앞서도 말했지만 제가 가장 걱정했던 것은 냉동피자같은 맛이 날까봐, 그리고 그냥 맛을 유사하게 흉내낸걸까봐 였는데요. 비록 갈릭스노잉피자를 매장에서 시킬 때 직원분이 뿌려주시는 치즈는 없었지만 충분히 비슷한 맛이 났어요.

 

물론 매장에서 먹는 갈릭스노잉피자랑 완전히 똑같다고 말할 수는 없는 맛이었어요. 하지만 흉내낸 수준은 절대 아니었고 한두가지 정도를 제외하고는 정말 거의 비슷한 그 맛이었어요.

 

제가 가장 아쉬웠던 점은 마늘 플레이크였는데요. 대부분의 마늘 플레이크는 바삭바삭하게 잘 되었었는데, 몇몇 개의 경우에는 눅눅한 느낌이 나서 아쉬운 기분이 들었어요.

 

또 한 가지는 양..인데요! 매장에서 먹었던 갈릭스노잉피자를 생각했는데 양이 너무 작았어요! 여기에는 피자 240g이라고 적혀져있는데 솔직히 성인 남자 기준으로는 1인 1판이 쉽게 가능한 양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매장에서 갈릭스노잉피자를 먹을 때는 다른 메뉴들도 많이 시키고 먹는 경우가 대부분이라서 항상 배부른 기억이 있었던거라 상대적으로 이 양이 더 아쉽게 느껴진거일수도 있어요...ㅎㅎ 

검정색 피자 케이스에 들어있는 갈릭스노잉피자는 위의 사진과 같이 4가지 방법을 통해 조리가 가능하다고 적혀져 있는데요. 전자레인지로는 이용한 적이 없었고, 후라이펜과 에어프라이어, 오븐 세 가지 방법으로 식사를 해보았는데,

 

제 주관적인 순위를 매기자면 에어프라이어가 1등이었고 (아래는 바삭하면서도 위에는 수분감이 있었어요.) 프라이팬이 2등 : 수분감은 확 줄어들어들었지만 바삭바삭한 맛이 확 살아서 맛있었어요. 오븐이 3등 (위 두 가지에 비해 약간 눅눅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었답니다.

 

다른글도 읽어보기

2022.07.15 - [생활 꿀팁/할인, 혜택, 돈 관련 꿀팁] - 이제는 갚즈아의 시대? 가즈아의 유래와 금리인상

 

이제는 갚즈아의 시대? 가즈아의 유래와 금리인상

갚즈아의 시대 : 경제 침체의 본격적인 시작? 오늘 꿀팁아지트에서는 경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을 자주 하지 않으시는 분이라고 하더라도 "가즈아"라는 말은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

honeytipagit.tistory.com

2022.07.10 - [생활 꿀팁/운동 , 건강 꿀팁] - 유산균과 변비에 대한 진실, 섭취 방법

 

유산균과 변비에 대한 진실, 섭취 방법

유산균 섭취는 변비 해결에 도움이 될까? 안녕하세요, 꿀팁 아지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산균 섭취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건강 보조제 및 관련 상품 시장에서도 스테디셀러

honeytipagit.tistory.com

2021.06.14 - [생활 꿀팁/이슈, 상식 꿀팁] - 말티즈 분양 가격 평균적으로는 얼마일까요?

 

말티즈 분양 가격 평균적으로는 얼마일까요?

말티즈 분양을 고민 중이라면 이번 시간에는 말티즈 강아지의 분양을 희망하시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한 정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사실 어떤 행동을 하기 위해서 가장 현실적으로 중요

honeytipagit.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