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키 더드로우 일정 확인하는법

신발로 재테크를?!


안녕하세요! 꿀팁아지트입니다. 오늘은 어떻게보면 약간 간단할 수 있지만 정말 중요한 정보를 준비해봤는데요. 그 주제는 바로 나이키 더드로우입니다. 여러분은 혹시 나이키 더드로우라고 들어보신 적 있나요? 관심이 많은 분들은 많이들 들어보셨겠지만 그 외의 분들에게는 약간 생소한 말일텐데요.

 

오늘은 나이키더드로우란 무엇인지, 일정을 어디서 확인하는지라는 간단한 순서로 글을 구성해보았습니다! 만약 나이키 더드로우를 신청하는 사이트만을 찾아서 오신 분이라면,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빨간 제목의 챕터를 찾아주세요!)직접 링크까지 준비해놓았으니까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나이키 더 드로우

나이키 더 드로우란 무엇인가!


나이키 더 드로우란 무엇일까요? 그에 앞서서 여러분은 혹시 신발 제태크란 말을 들어보셨나요? 원래 모든 재화의 가격은 희소성에 큰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는데요. 수요가 발생하는 재화인데 그것이 희소성이 있다면 그 재화의 가치는 치솟는 것이죠!

 

이는 신발에도 해당이 되는 말인데요. 고객층의 수요가 높은 신발인데, 그 신발의 공급은 한정이 되어있다면 신발을 구매하기 위해 대중은 더 큰 가격을 지불 하기를 기꺼이 선택할 것이고 이에 따라 가격이 올라갈 수 밖에 없겠죠?

 

오늘 소개해드리는 나이키의 신발들 역시 한정된 공급이라는 특징을 갖고 있는데요.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브랜드에서 나오는 제품인데, 고객들의 수요에 맞게 제품을 무작정 찍어내는 것이 아니라, 한정된 수량만을 공급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는만큼 그 수요는 폭발적이겠죠?

 

이러한 수요의 폭발 속에서 나이키에서 런칭하는 제품을 "공정하게" 판매하기 위한 방식이 바로 더드로우입니다. 나이키에서는 특정 디자이너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거나 제품 생산이 멈춰졌던 제품을 다시 수정하여 출시하거나 등의 특별한 경우에서는 제품 생산량을 한정시키는데요.

살 때는 119,000원이지만..

이렇게 한정된 공급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공정하게 판매하기 위하여 온라인 추첨이라는 방식을 만든 것이죠. 온라인 추첨에 당첨되었다면 당연히 일반 신발과 비슷한 가격대에 신발을 구매할 수 있는 권리를 얻는데요. 예를 들어서 2020년 2월 7일날 출시 예정인 덩크로우 PLUM의 경우에는 당첨되었을 경우 119,000원에 구매가 가능한 것이죠.

 

하지만 일단 구매를 마친 뒤에는 가격이 치솟는데요. 물론 이것은 제품에 따라, 그리고 풀리는 수량에 따라 달라지지만 가격이 오르는 것은 확실하기에 여기서 "신발 재테크"라는 말이 나온거에요.

 

나이키 더드로우 일정 확인하기!


그렇다면 나이키 더드로우의 일정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당연히 나이키닷컴이겠지!! 하시겠죠? 맞습니다!...ㅎㅎㅎㅎ하지만 찾기가 조금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저도 맨처음에 더드로우에 대해 듣고 나이키닷컴에 바로 들어갔는데 메뉴어디에도 더드로우 라는 칸은 없더라고요 ..그러다가 이번에서야 나이키 닷컴에 더드로우라는 메뉴가 있는게 아니고 전체 메뉴 중 SNKRS로 들어간 뒤, 이 중에서 업커밍으로 들어가야 한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만 몰랐나요 혹시 ..?!

나이키 더드로우의 일정은 1년단위로 미리 다 공개가 되는게 아니고 출시 즈음부터 해서 제가 말씀드린 저 사이트에 업로드가 되는데요! 1~2주에 한번씩 저 사이트에 들어가보거나 포털에 나이키 더드로우 라고 치면서 체크하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는 해당 나이키 더드로우의 링크를 올려드리겠습니다.

 

https://www.nike.com/kr/launch/?type=upcoming&activeDate=date-filter:AFTER 

 

 

우리 모두 더드로우 당첨되길 빌어봅시다! 저는 2월 8일 출시하는 에어조던1이 너무 갖고싶은데요. 만약 당첨이 되면 에어조던1은 제가 팔지 않고 소장하려고 해요 ㅎㅎㅎㅎ 가능성은 낮겠지만 벌써 설레네요 ...

 

다른 글 읽어보기

2020/03/05 - [생활 꿀팁/이슈, 상식 꿀팁] - 에어 조던 신발 시리즈 정리 - <조던의 역사와 인기제품, 최고가격까지!>

 

에어 조던 신발 시리즈 정리 - <조던의 역사와 인기제품, 최고가격까지!>

안녕하세요 ! 꿀팁 아지트입니다. 예전에 혹시 제가 신발로 제태크하기 글 포스팅한 것을 보신 분이 계신가요? 2020/02/07 - [생활 꿀팁/할인, 혜택, 돈 관련 꿀팁] - 나이키 더드로우 일정 확인하는

honeytipagit.tistory.com

2021.06.10 - [생활 꿀팁/이슈, 상식 꿀팁] - 크록스는 브랜드일까 샌들일까

 

크록스는 브랜드일까 샌들일까

크록스에 대해 알아봐요 이번 시간에는 신발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 모두 크록스라는 이름에 대해 들어보셨죠? 대부분 사람들이 그 말을 들으면 어렵지 않게 구멍이 뽕뽕 뚫린

honeytipagit.tistory.com

2020.05.13 - [제품 정보 꿀팁/생활제품 리뷰] - 보테가베네타 지갑 - 슬림함이 매력적인 카드지갑

 

보테가베네타 지갑 - 슬림함이 매력적인 카드지갑

안녕하세요 패션 아지트를 꿈꾸는..꿀팁 아지트입니다! ㅎㅎㅎㅎ 제가 요즘 계속해서 패션 관련한 컨텐츠들을 작성하고 있는데요! 사실 처음 이 사이트를 만들었을 때, 제가 생각했던 것은 광고

honeytipagit.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