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JW 메리어트 호텔 라운지 이용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아지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최근에 제 생일을 기념해서 다녀왔던 JW 메리어트 호텔 서초에서의 라운지 객실 숙박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저는 잘 몰랐는데, 원래 여기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라운지 혜택을 이용할 경우, 너무나 가성비 좋고 혜자롭기로 유명한 곳이었다고 하는데요.

JW메리어트

 

하지만, 최근들어서는 코로나로 인해 라운지 관련 이용이 빡빡해진데다가 너무 많은 투숙객을 받아서 그 장점이 많이 퇴색된 것 같다는 리뷰가 엄청나게 많이 늘었었더라구요.

 

과연 진짜일까요? 다른 네이버 글들을 보니까 제 글이 가장 최근의 투숙 리뷰인 것 같은데요! 과연 요즈음은 어떠할지 한 번 들어보실래요?!

 

체크인부터 합격!!


제가 봤던 사람들의 불만 중 가장 큰 부분 하나는 바로 혼잡도였는데요. 물론, 저희가 JW메리어트를 방문한 날은 평일이었기에 주말 방문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평일에 올린 불만 후기들도 많이 봤기에, 확실히 이 부분은 개선이 되었다는 점을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느낄수 있었는데요.

선물로 받은 핸드크림

소파에서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었고 직원분들 응대도 너무 좋았어요! 생일이라고 이쁜 핸드크림세트도 주시더라구요 !!

 

객실 상태


다음은 JW메리어트 라운지 객실 얘기를 해볼게요. 광각으로 찍었는데..딱 봐도 참 아늑하죠?? 저는 다른 것보다도 호텔 TV가 저렇게 되있는게 참 좋았어요. 아무리 좋은 호텔이라고 해도 보통 TV쪽은 벽걸이 형태로 딱 붙어있어서 그런지 먼지가 정말 많이 껴 있어서 저희처럼 태블릿 연결선을 쓰는 경우 찝찝할 때가 많은데 여기는 스탠드형이라서 그런지 진짜 깨끗하더라구요

객실상태

 

라운지 혜택은?


다음으로는 오늘의 메인 이벤트인 라운지 얘기도 해보도록 할게요!! 먼저, 저희는 체크인시간부터 애프터눈 티타임을 즐길 수 있었는데요. 마카롱과 다쿠아즈,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커피 음료를 마실 수 있었는데, 사람이 많지도 않았고 그리고 오신 분들도 다들 조용조용 말씀하셔서 너무 평화로운 시간이었어요!!

이쁜 인테리어

저희는 아예 구석에 방 쪽으로 갔는데 방 내부에 아예 다른 팀이 없어서 거의 세 낸 것처럼 이용했답니다 !! 다양한 칵테일과 샴페인,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시간의 경우 평일에는 시간 제한도 꽤나 길더라구요. 아마 여러분들께서 불만을 가졌던 시간 제한은 주말에 한해서 진행이 되는 것 같았어요!

 

마지막으로 아침에 즐겼던 플레이버즈에서의 조식은..최고였어요!! 라운지는 걱정한 거에 비해 충분히 좋았던 느낌이라면 조식같은 경우에는 저는 신라호텔 조식 급이었다고 혼자 생각을 할 정도였답니다..

 

그 밖의 JW메리어트의 부대시설과 만족도


나름 도심 한 복판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서초라서 그런지, 이 곳은 부대시설이라는 측면에서는 보통의 다른 고급 호텔과는 결을 조금 달리 했는데요. 고급스러운 호텔 수영장이나 헬스장의 느낌이라기보다는, 정말 잘 되어있는 스포츠센터라는 면이 더 컸어요. 사진으로 남기는 인슽하 감성은 아니었지만 실제로 즐기기에는 확실히 더 넓고 쾌적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수영장

이렇게 저희는 너무나 쾌적한 환경 속에서 즐거운 생일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물론, 묵었던 날짜가 평일이었기에 주말은 아직도 비슷할 지는 확신이 없지만.. JW메리어트 측에서도 확실히 최근 증가한 불만을 인지하고 고치려고 노력을 한다는게 느껴졌던! 너무 좋았던 기억이었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