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밀리의 서재,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반응형

오늘은 전자책 이용 플랫폼인 밀리의 서재 이용 방법 꿀팁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전자책이 종이로 보는 책 만큼이나 보편화됨에 따라 다양한 플랫폼들이 등장하였습니다. 그 중에는 아예 도서관에서 책을 빌리듯 기간별로 구독하고 즐길 수 있는 밀리의 서재도 있는데요. 우리 모두가, 꾸준히만 읽는다면 밀리의 서재는 절대 손해가 아니라는 것 쯤은 알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 플랫폼의 경우 일반적인 종이책이나 전자책과는 달리, 한 번 구매를 하면 평생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기간별 제한을 두고 있다는 점인데요. 저 또한 바로 이러한 점에서 밀리의 서재 결제를 매번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보다 조금은 더 싸게 구독을 할 수 있다면 어떠시겠어요? 지금부터 오늘 제가 가르쳐드리는 팁을 바탕으로 독서가 취미인 멋쟁이가 되보시지 않겠어요?

결제 진행 전 잠깐!

 

일반적인 가격은?


 

그렇다면 밀리의 서재의 일반 가격부터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가격이라 함은 어떠한 할인권이나 특정 방법 없이 이 책을 이용하는 루트일텐데요. 그 방법은 정말 별 거 없습니다. 핸드폰의 어플리케이션 스토어 (예를 들면 구글의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의 앱스토어)에 들어가셔서 밀리의 서재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는데요. 

스토어 구매의 단점

이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독 후 결제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매우 간단하죠? 그러나 이 방법은 한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화면에서 보시는 문구와는 달리 한 가지 정보가 더 숨어있다는 점인데요. 기본 가격은 9,900원이 맞지만, 여기에 부가세와 수수료가 추가된다는 것이 바로 숨겨져 있는 정보랍니다. 결국 이 가격을 더할 경우에는 12,000원이라는 가격에 우리는 결제를 하게되는 것이죠.

 

그렇다면 할인받는 방법은?

첫번째


이번에는 다른 방법으로 결제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의 모바일이 아닌, PC로 밀리의 서재에 접속을 해봅시다. 이미 모바일로 회원 가입을 하셨다면 새롭게 계정을 만들 필요는 없겠죠?

PC버전으로 들어가기

사이트에 들어갈 경우에도 똑같이 어플리케이션의 필요 없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이후 방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우측 상단에 위치한 계정관리로 들어가서 결제를 하시면 되거든요.

 

그런데 이번에는 수수료나 부가세 없이 9,900원 가격 그대로 결제가 됩니다. 어떠한 스토어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기에 약 2,100원의 가격이 공제 된 것이죠. 별로 복잡하지 않은 방법임에도 불구하고 약 15% 이상 할인이 된 것이니 정말 좋죠?!

참고 * 밀리의 서재 공식 사이트

https://www.millie.co.kr/v3/brand/update

 

밀리의 서재

독서와 무제한 친해지리, 밀리의 서재에서 당신의 일상을 1밀리+ 더 멋지게 만들어 보세요

www.millie.co.kr

두번째 저렴한 이용 방법


여기에, 오늘 글에서는 추가적인 할인 혜택 사용법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그 방법은 바로 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여러분은 혹시 이 밀리의 서재가 KT 그룹 차원에서 지금 적극적으로 홍보 중인 제품이라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그에 걸맞게 구독권이나 할인권 등이 종종 커머스에서 등장하고 있습니다.

저렴하게 구매하기 방법

위의 예시는 기한이 지난 것으로 지금은 이미 마감이 된 혜택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종종 이런 커머스 사이트에 할인권이 등장하는 경우가 꽤나 있습니다. 특히나, 기업체에 다니시는 분이라면 이용하시는 복지사이트에서 한 번 조회를 해보시면 어김없이 밀리의 서재가 등장할 수 있을 꺼라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이상으로 오늘은 밀리의 서재를 원래보다 더 합리적이고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유용한 글 읽어보기

2022.11.12 - [생활 꿀팁/이슈, 상식 꿀팁] - 짐빔 들어보셨나요? 입문자를 위한 위스키 종류 정리

 

짐빔 들어보셨나요? 입문자를 위한 위스키 종류 정리

짐빔은 뭐고 싱글몰트는 뭘까? 위스키에 대해 알아봐요 오늘 꿀팁아지트에서는 위스키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혹시 위스키에는 지역과 재료 등에 따라 그 종류가 구분된다

honeytipagit.tistory.com

2022.11.09 - [생활 꿀팁/운동 , 건강 꿀팁] - 스트레스 자가 진단으로 점검해보기

 

스트레스 자가 진단으로 점검해보기

스트레스 자가진단, 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 오늘 꿀팁아지트에서는 스트레스 자가 진단을 위한 방법에 대해 여러분들에게 가르쳐드리려고 해요. 가뜩이나 경제가 흔들리는 오늘날, 어지러운 것

honeytipagit.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