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깔끔하고 친절함 끝장나는 실내세차장!!!!


 

 

 

안녕하세요 꿀팁아지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자친구가 함께 다녀온 실내 세차장 킹콩샤워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여러분들은 혹시 자동차 세차를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사실 평생동안 손세차는 해본 적도 없고 자동세차를 하거나 그냥 놔두고 살았어요!! 일단 형으로부터 물려받은 차 자체가 쥐색..은갈치이기 때문에 먼지가 묻어도 웬만해서는 전혀 티가 안났기 때문인데요!

 

 

그러다가 이번에 새로 차량을 바꾸게 되면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흰색 차를 선택하게 됬어요. 처음에는 아버지가 이번에도 은색 차를 사주시려고 했었는데 제가 막 엄청 졸라서 흰색으로 바꾼거다보니깐 관리가 조금 걱정되더라고요..

 

그래서 실내 가죽관리를 비롯해서 세차 용품을 엄청 알아보고 미리 구매를 했는데..!! 생각해보니깐 저는 셀프 세차장 가본 적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여자친구와 세차를 하러 가봤는데요! 오늘은 저희가 방문했던 킹콩샤워라는 곳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킹콩샤워 세차장 : 공식 홈페이지 참조

 

킹콩샤워 위치 정보 및 선택 이유


 

 

 

서울특별시 강서구 남부순환로 176에 위치한 킹콩샤워를 선택한 이유부터 말씀드릴게요. 여자친구랑 함께하는 실내세차장 경험인만큼 저희는 여자친구 집 근처인 강서구에 있는 곳들 중 하나를 선택하려고 했어요!

 

 

저희가 방문했던 킹콩샤워는 서울시 농수산식품공사 강서시장 바로 대각선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위치도 집에서 20분 정도로 멀지 않은 편이고 일단 다른 것보다 시설이 너무 끝내줘서 선택을 할 수 밖에 없었어요.

 

저는 한번도 실내 세차장을 이용해본 적이 없어서 유튜브로 엄청 찾아봤었거든요!! 그런데, 웬만한 유튜브 전국구 유명 세차장보다 깔끔했구 특히 저희동네 세차장들에 비해 너무 최신식 느낌이 나더라구요.

킹콩샤워 세차장 세차중!

이용 과정

이미 제가 완전 세린이라는 점은 들킨 것 같은데요!! 저처럼 정말 아무 것도 모르실 분들을 위해 여기 이용 과정을 말씀드릴게용!! 먼저, 네비게이션을 찍고 세차장에 도착하면 차가 들어온 순서대로 기다리면 직원분이 구역으로 안내를 해주세요.

 

안내된 구역에 주차를 해주시고, 가게 안으로 들어가시면 직원분이 회원 가입을 도와주시는데요!! 최소 충전단위는 만원이고 최초 가입시 카드비용으로 1,000원이 차감되요. 그 다음, 다시 베이로 돌아와서 카드를 올려놓고 고압수나 폼건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압수는 기본료 2천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나의 장비까지 이용 가능

좋았던 점

저는 이번이 생애 첫 손세차인만큼!! 막 디테일한 측면에서 이 곳 실내세차장만의 특출난 장점을 느낄 수는 없었어요. 비교대상 자체가 없으니까요.

 

대신 각종 다른 세차장 후기들을 보면서 엄청 걱정은 했었어요 사실..보통 실내세차장 같은 경우는  직원분들이 불친절한 경우가 정말 많고 내 돈 내면서도 되게 불편한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고 해서요.. 

깔끔하게 세차 중

하지만 !! 여기는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친절하셨어요 외부에서 안내해주시는 직원분도 잘 도와주시고 내부에서 처음 회원가입하고 충전을 도와주시는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셨고요! 제 주변에 보면  막 유튜브에서나 보던 전문가 포스의 이용객들도 엄청 많았던 걸 보면 단순히 저같은 세차 초보들 뿐 아니라 아예 취미로 하시는 분들까지 즐겨 찾는 곳이라는 확신도 들더라구요.

 

그렇게 저희는 생애 첫 셀프 세차를 경험해볼 수 있었는데요. 첫 세차였다보니 나중에 보면 조금 제대로 세차를 하지 못한 부분도 있었지만 친절하신 직원분들과 좋은 시설 덕분에 첫 단추를 정말 잘 뀄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너무나 칭찬 일색이여서 쓰면서도 이러면 안되는데.. 싶었지만 그만큼 만족스러웠던, 킹콩샤워 마곡점이었습니다!!

 

다른 글 읽어보기

2022.06.20 - [지리 정보 꿀팁/여행지 정보] - 신라호텔 어반아일랜드 차돌짬뽕 가격 및 맛 리뷰 (feat. 순살 치킨)

 

신라호텔 어반아일랜드 차돌짬뽕 가격 및 맛 리뷰 (feat. 순살 치킨)

가격에 속지 말지어다! 어반아일랜드 차돌 짬뽕의 맛 안녕하세요? 꿀팁아지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라호텔 어반 아일랜드에서 즐길 수 있는 차돌 짬뽕을 주제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oneytipagit.tistory.com

2022.06.28 - [지리 정보 꿀팁/여행지 정보] - 신라호텔 갈비반상 가격 2인분 가능할까요?

 

신라호텔 갈비반상 가격 2인분 가능할까요?

특별한 날에 도전해보는 신라호텔 룸서비스 갈비반상 목차 1. 신라호텔 배달 음식 2. 룸서비스와 갈비반상 3. 가격 정보 안녕하세요! 꿀팁아지트 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숙박 리뷰로 찾아뵙게

honeytipagit.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