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에 다녀온 서울 비스타 워커힐 리뷰 이야기


오늘 꿀팁아지트에서는 오랜만에 호텔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보통 저는 호텔 방문을 할 때에는 전문 예약 사이트를 통해서 최저가를 찾아서 하루종일 돌아다니다가 예약을 하는 편인데요. 하지만, 이번 숙박의 경우에는 회사 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했던 만큼, 오늘 글에서는 호텔을 예약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은 하지 않으려고 해요.

 

그보다는, 직접 묵었던 비스타 워커힐에 대하여, 체크인 및 체크아웃 정보 뿐 아니라 편의 시설에 대한 이야기, 그 중에서도 스카이야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워커힐 비스타 앞에서의 뷰

서울 비스타 워커힐 숙박 정보

1.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


가장 먼저, 서울 워커힐 비스타의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에 대한 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일반적인 호텔들과 마찬가지로, 비스타 또한 체크인 시간은 15:00, 그리고 체크아웃 시간은 익일 11:00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께서 이것을 검색해보셨던 것은 아무래도 요즘은 워낙 호텔들이 다양해지다 보니 조금씩 다른 시간대의 체크인 및 체크아웃 타임이 정해져있기 때문인데요.

 

그렇지만 비스타 워커힐의 경우에는 정석적인, 15시 11시가 맞다고 하니, 이 부분은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때, 체크인 및 체크아웃 관련하여 한 가지만 팁을 드리자면 모바일 체크인 및 체크아웃을 활용하라는 것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해당 시설의 경우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편이에요. 그렇기에 특히 주말의 경우에는 체크인 시간에 맞춰 몰리는 인파, 체크아웃 시간에 맞춰 빠져나가는 인파가 엄청나기에 대기 시간이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는데요.

모바일 체크인 및 체크아웃

그렇기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모바일 어플의 활용을 적극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2. 스카이야드 정보 공유

다음으로는 비스타 워커힐 방문하시는 분들께서 많이들 궁금해하실, 스카이야드에 대한 정보를 말씀드리고자 해요. 스카이야드에 대한 설명이나 블로그글들을 보면, 워커힐 비스타 옥상에서 한강뷰도 바라보고 족욕을 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언급이 상당히 많이 있는 편입니다.

스카이야드 족욕

이에 따라 많은 분들께서 가장 꼭대기층인 14층으로 향하시곤 하는데요. 하지만, 스카이야드의 경우에는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곳 스카이야드에서는 아차산 뷰 뿐 아니라 한강뷰를 같이 볼 수 있는데다가, 족욕까지 즐길 수 있어서 많은 분들께서 방문하시는데요. 참고로 이 곳은 입구 쪽에서 발을 닦을 수건을 비치해놓기는 하지만 워낙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는 공간인만큼, 미리 객실에서 수건을 가지고 가는 것을 더 추천드린답니다. 

 

3. 그 밖의 추천할 만한 거리는?

단풍 뷰

마지막으로는 이 외에, 비스타 서울 워커힐에서 추천할만한 할 거리에 대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적으로는 다른 무엇보다도 워커힐 주변 산책은 강력하게 추천드리면서 또 권유드리고 싶은데요. 사실, 많은 분들께서 가을이 되면 단풍놀이를 가려고 이 곳 저곳 알아보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직접 경험해보니, 이 워커힐도 정말 단풍이 예쁘게 자리하고 있더라구요.

또한, 뷔페를 별로 좋아하시지 않더라도, 비스타 워커힐에서의 조식 뷔페는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아침에 해가 완전히 뜨기 전에 방문해서 조식을 드시는 것을 정말 추천드리는데요. 아무래도 서울 전역에 걸쳐 있는 한강이기에 각각의 위치에서 보는 한강뷰는 또 비슷하면서도 색다른 맛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워커힐에서 봤던 한강뷰야말로 정말 예쁘단 생각이 저는 들었어요.

 

그렇기에 조금 가격이 들더라도, 조식 뷔페는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의 예약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밖에도, 객실에 비치되있는 미니바에서의 특색있는 워커힐 맥주나, 시즌별 장식들 또한 추천드리면서! 오늘 글은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