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남 인근에서 가성비 호텔은 바로 머큐어 앰베서더 쏘도베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계속해서 호텔 관련 리뷰를 작성하고 있는 꿀팁아지트입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침대에 누워 얼마 전 놀았던 사진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던 중에 예전에 다녀온 호텔에 대한 포스팅을 안한 것을 발견하고 이렇게 부랴부랴 작성을 하게 되었는데요.

머큐어 앰배서더 쏘도베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강남 머큐어 앰배서더 쏘도베 호텔입니다. 이름이 너무 길고 당황스러우신가요?!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저는 이 곳의 저 찬란한 이름 때문에 배달할 때 고생을 하기도 했는데요.. 어쨌든 지금부터 저의 경험담을 여러분들께 들려드리도록 할게요. 제가 왜 제목에서부터 가성비를 강조했는지! 모텔도 아닌데 왜 담배 냄새를 언급했는지!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위치짱

교통정보


제일 처음은 역시 교통정보부터 알려드려야 인지상정! 운전을 안하시는 분이라도 저 호텔의 위치를 보면 느껴지시는 것이 있겠죠? 이 곳 강남 머큐어 앰배서더 쏘도베 강남은 어어어어어어어엄청 막히는 강남대로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이에요. 거기에다가 역삼역에서 앞구르기로 도착할 수 있는 위치인만큼 주변 유동인구가 많고 차량 교통량 또한 많은 곳이에요.

저렴한 가격

물론 주변에 차량이 많다고 해서 주차가 어렵단 것은 전혀 아니에요. 다만 교통 혼잡도를 생각하면 지하철이 정신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머큐어 호텔 선택의 이유는?


저희가 강남 머큐어 엠베서더 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크게 두 가지가 있어요. 첫번째는 이벤트를 통해, 숙박시간이 엄청 길었기 때문이에요. 오전에 체크인해서 다음날 오후 에 체크아웃하는 프로모션을 했기에 바로 집었던 것이죠!

시설 무난

두번째는 가성비에요. 제가 제일 처음 제목에서 담배 냄새 없다는 부분을 짚었었는데요. 사실 담배냄새 나는 호텔이 어딨어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은 왜 저걸 집었을까? 라고 느끼셨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호텔이 아닌 MT에서 시간을 보낼 경우 가장 까탈스러운게 이전 사용자의 담배냄새일 수 있는데요.

헤헷

물론 가격을 MT들과 비교하면 안되겠지만 이 곳 머큐어 호텔은 강남 인근의 다른 숙소들과 비교했을 때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 가격이에요. 거기다가 여기는 아코르계열에서 관리하는 4성급 호텔이라는 점! 그렇기에 그 쾌적함에서 게임이 안 될 정도로 훌륭했는데요. 굳이 모텔을 찾아가기보다는 돈 2~3만원 더 주고 머큐어호텔에서 쉬어도 되겠다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가성비의 호텔이었어요!

피트니스 사우나도 존재

호텔 컨디션은?


그렇다면 가성비라는 말을 강조했듯이 절대적으로는 별로일까요? 전혀 그렇지 않아요! 위에 올렸던 객실 상태도 그렇고 화장실 상태도 그렇고, 이 곳은 전형적인 깔끔한 호텔의 모습이었어요. 수영장이 있지 않고 피트니스 시설이 많이 없다는 그런 부대시설적인 측면을 제외한 룸컨디션은 5성급이랑 별 차이 없었다는 개인적인 생각도 들었는데요!

 

거기에다가 저희의 목표는 편안한 침대에 누워서 TV를 보다가 와인 마시고, 맛있는 음식 시켜먹는 것이었기에 충분히 좋았답니다.

와인을 즐겼어요

 

만족스러웠던 점은?


저희가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은 침대 컨디션이었어요. 신라호텔 같은 곳보다 오히려 저는 잠은 더 잘 잤는데요. 물론 이 부분은 개인차가 있는만큼 다를 수도 있어요!! 다만 아코르 계열의 호텔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여기도 무조건이에요!

 

와인을 마실 때 필요한 얼음도 직접 가져다 쓸 수 있는 아이스룸이 있어서 오히려 맘이 편했는데요. 굳이 객실에서 전화로 가져다주세요 할 필요 없이 원하는 만큼 얼음을 꺼내서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배달음식


배달에 대한 부분도 상당히 좋았는데요. 사실 모든 호텔이 배달음식을 객실까지 받아서 먹는 것은 전부 금지이지만, 배달음식을 호텔 앞에서 따로 받아서 내가 직접 들고 가는 것에 대해서는 호텔마다 정책에 차이가 존재해요.

배달음식

어떤 호텔에서는 배달음식의 반입 자체를 금지하는 반면 어떤 호텔에서는 배달음식을 가져와서 먹는 것은 통제하지 않더라고요. 이번 강남 머큐어 엠베서더 쏘보데 호텔은 후자에 속했어요. 로비 바로 앞에서 배달하시는 분께 봉지를 건네받고 호텔로 들어와 객실에서 먹을 수 있었는데요.

 

다만 냄새가 심한 음식이나 음식물 쓰레기가 남는 것을 가지고 와서 치우지도 않는 것은 민폐겠죠?

 

저희는 직원분이 깨끗히 치워달라고만 하셨었는데 혹시 모르니깐 배달 전에 다시한번 체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머큐어 엠베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에 대한 저의 경험은 막을 내렸는데요. 강남 인근 호텔이나 시간을 보낼 곳을 찾으시는 분들께는 정말 가성비를 떠나서 좋은 호텔이었던 것 같습니다. 호텔에 빠나 라운지도 있다고는 하는데 사실 그 정도까지는 필요가 없었기도 했어요! 인근이 강남대로인만큼 주변에 맛난 곳 또한 엄청나게 많으니까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