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제모 종류별 가격 얼마일까?


오늘 글에서는 남자 제모 턱수염 및 인중 가격 정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과거, 몸에 나는 털을 정리하는 제모는 여성분들의 전유물과도 같았습니다. 그리고, 여성분들조차도 겨드랑이 이외의 부위에 대한 제모는 잘 하지 않았죠.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몸을 가꾸는 데 대한 범위는 날이 갈수록 확장이 되었으며 자연스럽게 제모에 대한 인식 또한 변하고 점차 보편화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요즘은 남자 제모 가격 관련 질문 또한 늘고 있는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남성 제모의 경우, 가격은 얼마 정도 할까요? 남자의 경우 털의 굵기가 여성분들보다 두껍다고 하는데 이 부분이 가격에도 반영이 되어 있을까요? 그리고 얼핏 봤던 광고를 보면 부위마다 제모 가격이 다른 것 같던데, 남자의 경우 어떤 부위 옵션이 있는 걸까요? 이러한 남성 제모와 관련된 궁금증이 있으신 분이라면 오늘 글을 꼭 집중해주세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제모에 대한 여러분의 호기심을 해결해볼테니까요.

제모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왁싱

 

남자 제모 가격 더 비쌀까?

남성 제모의 특징


가장 먼저, 남성 제모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 및 특징에 대한 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남성들의 제모라고 하면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선입견 혹은 상식하면 떠오르는 가장 대표적인 두 가지는 '남성 제모는 훨씬 더 비싸다'는 것과 '남자가 제모를 해봤자 별 효과가 없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이러한 생각을 하는 원인은 사실 공통된 생각에서 비롯됩니다. 남자의 경우, 수염이 여성보다 훨씬 더 두껍게 나기 때문에 제모 또한 훨씬 까다롭고, 기껏 레이저로 제모를 해봤자 다시 자랄 것이라는 점인데요. 사실, 이러한 여러분의 선입견은 반은 맞고 반은 틀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남자 수염의 부위가 다른 제모 시술보다 까다로운 것은 사실입니다. 아무래도 남성 제모의 경우 여성분들보다 털이 굵고 밀도 또한 높을 뿐 아니라 시술을 하는 부위의 범위 또한 상대적으로 더 넓기에 난이도가 더 어려운 것이죠.

 

제모의 매커니즘

하지만, 그렇기에 남자 제모는 효과가 없다는 부분은 결코 사실이 아닙니다. 보통, 원래 있던 털을 깎으면 왠지 모르게 털의 굵기가 더 굵어진 것 같은 기분, 여러분도 느껴보셨을텐데요. 그렇지만 이는 실제로 털의 굵기가 굵어진 것이 아니라, 깎여진 털의 단면 중 가장 두꺼운 부분이 노출되어서 시각적으로 그렇게 보이는 것일 뿐! 면도를 한다고 해서 더 굵은 털이 자라나는 것은 아니라고 해요.

면도 및 제모에 대한 혼동

더군다나, 제모라는 것은 털의 단면을 깎는 면도같은 것이 아니라, 전혀 다른 매커니즘으로 이뤄지는 시술입니다. 우리의 털은 모낭에서 영양분을 받고 자라서 피부위로 솟아오르는 것인데요. 이때 제모의 경우 레이저를 통해 모낭 자체를 파괴하는 것이기에 제모를 해봤자 다시 털이 자라난다는 것은 잘못된 생각인 것이죠.

 

실제로 제모 후 털이 자라났다면?

다만, 제모 시술 후에도 털이 계속 자라나는 경우가 대부분인 것은 사실이에요. 하지만, 이는 어차피 제모를 해도 털이 다시 자라나는 것이 아니라, 레이저 시술 당시에는 휴지기였던 모낭이 다시 활동을 하면서 해당 모낭에서 털이 새로 자랐기 때문이지! 물론 영구적인 제모라는 것은 있을 수 없는 것이지만, 제모를 했는데도 이전이랑 똑같이 털이 자라났다는 것은 잘못된 것이죠.

 

그래서 남자 제모 가격 얼마냐고요!

부위별 제모 가격


지금까지는 너무 제모에 대한 잘못된 상식 이야기를 하는데 글을 할애해버린 것 같은데요. 지금부터는 바로 남자 제모 가격에 대해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모의 경우, 부위별 가격 구분을 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제모라는 것도 결국엔 피부과의 "상품"이죠? 그렇기에 여러분께서 방문하시는 피부과에서 어떠한 구성을 통해 제모 시술을  판매하는지에 따라 부위 구분을 달라질 수 있어요. 그렇지만 인중 부위 / 아래턱 부위 /구렛나루 / 의 구분이 가장 일반적인 제모 상품의 구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의 경우에도 당연히 병원마다 다를 수는 있습니다만 평균적인 가격의 아웃라인 정도는 잡을 수 있겠죠? 일반적으로 남자 제모 시술 가격의 경우에는 5회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앞서 제가 말씀드린 모낭의 휴지기와 활동기 라는 특성 때문에 적어도 5번 정도는 받으셔야 효과를 인지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부위별 가격 예시 (실제 병원 가격 사례)

 

(1) 얼굴 전체 제모

먼저, 얼굴 전체 제모 가격 이야기부터 해볼게요. 여기서 말하는 얼굴 전체는 인중(콧수염)과 앞턱, 밑턱, 그리고 볼 및 구레나루를 합친 시술을 의미하는데요. 인터넷을 찾아보면 그 평균 가격이 60만원 정도로 안내를 하고 있는데, 이는 아무래도 완전 정상가를 기준으로 잡은 평균치인 것 같아요.

 

실제로 보톡스나 제모 등의 시술 같은 경우에는 병원마다의 편차가 그렇게 크지 않은 편인만큼 굳이 이벤트 가격을 놔두고 정상가격으로 받으실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요. 다양한 성형 어플이나 카페를 찾아보시면 알겠지만 남성 제모 가격 이벤트는 정말 많은 병원에서 진행하고 있기에 이벤트가를 기준으로 가격을 생각해보시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가를 기준으로 한다면 평균적으로 20만원에서 30만원(20만원 후반대에서 30만원 초반대가 가장 많았음)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었답니다.

레이저 제모

 

(2) 부위별 제모

다음으로는 부위별 제모의 가격 평균에 대해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또한 마찬가지로 저는 이벤트가를 기준으로 말씀을 드리고자 하는데요!  부위의 구분은 인중(콧수염)과 턱수염, 그리고 볼과 구렛나루에 대한 평균으로 말씀을 드리면 될 것 같습니다.

 

인중 : 8만원 ~ 10만원

턱수염 전체 : 23만원 ~ 28만원

 전체: 15 ~ 20만원

구렛나루 : 10만원 ~ 12만원

 

사실, 위의 전체 제모와 비교해본다면 왜 많은 분들이 단순 인중,턱수염에 대한 제모가 아닌 전체적인 제모 관리를 받으시는 지 알 것 같은데요. 하지만, 실제로 찾아보면 여러분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부위별 조합 패키지 가격을 다 준비한 만큼!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확인해보실 것을 추천드리면서 오늘 글은 마무리 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글 읽어보기

2022.07.26 - [생활 꿀팁/운동 , 건강 꿀팁] - 사각턱 보톡스 시술 주의사항! 첫 날 직후 식사 먹을 때

 

사각턱 보톡스 시술 주의사항! 첫 날 직후 식사 먹을 때

사각턱 보톡스를 맞았다면 주의해야할 것들 오늘 꿀팁 아지트에서는 사각턱 보톡스를 주제로 해당 시술을 맞은 초기의 주의사항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찾아서 들어오신 분들이라

honeytipagit.tistory.com

2020.07.10 - [생활 꿀팁/운동 , 건강 꿀팁] - 모낭염 원인과 치료 방법을 알아볼까요?

 

모낭염 원인과 치료 방법을 알아볼까요?

모낭염, 여드름이랑은 다르다고? 아침에 일어났을 때 울긋불긋한 게 올라오면 참 당혹스럽습니다. 거기에다가, 단순히 여드름인 줄 알았던 이 트러블이 고름이 생기고 아프기까지 한 모낭염일

honeytipagit.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